default_setNet1_2

동성제약,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 유튜브 광고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19.03.11  12:15:15

공유
default_news_ad1

- 일주일 만에 2개 채널 총합 20만 조회수 돌파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유튜버 조재원, 유이와 함께 한 유튜브 영상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지엔이 제작한 이번 영상 광고에는 유튜버 조재원과 유이가 올리브영에서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푸딩 헤어컬러를 만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뤘다. 조재원에게 장난을 치며 올리브영 매장으로 들어선 유이가 뒤를 돌아볼 때마다 트렌디한 헤어컬러로 변신하는 것. 유이는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신규 색상들을 특유의 재치 발랄한 모습으로 잘 표현했다.

영상에 등장하는 유튜버 조재원은 1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죽음의 ASMR’ 등 재치 있고 코믹한 콘텐츠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유튜버 유이는 ‘상황극에 중독된 여동생’ 시리즈를 통해 엉뚱하면서도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유튜브 채널 오픈 1년 만에 40만 구독자를 확보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새롭게 리뉴얼된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14종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및 이지엔 공식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지엔은 유튜브 영상 광고 런칭을 기념해 공식쇼핑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적립금 2배 혜택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No.2트리트먼트’ 50mL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헌중 기자 kimhj@mediamedi.kr

<저작권자 © 미디어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