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안국건강, 환절기 코·구강 건강 위한 ‘슈퍼패스’ 기획전 진행

기사승인 2018.03.22  23:53:29

공유
default_news_ad1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환절기를 맞아, 이상 신호가 가장 먼저 발생하는 코와 구강 건강 관리를 위한 ‘환절기 슈퍼패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급변하는 환경에 고생하는 코와 구강을 위해 코박사, 그린프로폴리스 등 안국건강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특가 할인전을 준비한 것.

환절기가 되면 10도 이상 차이 나는 큰 일교차로 인해 코와 구강 건강에 비상이 걸린다. 면역력이 저하되고 바이러스 증식이 쉬워지면서 알레르기성 비염과 같은 코 질환이나 입안에 염증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또한 최근 들어 봄철 미세먼지, 황사 기승까지 겹치면서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환절기인 3~4월에는 더욱 각별한 코와 구강 건강관리가 필요해졌다.

코의 경우에는 보통 미세먼지, 꽃가루 등으로부터 보호를 위해 기능성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원인 물질의 차단도 중요하지만 근본적인 과민반응 개선을 위해 전문적인 관리를 원한다면 최근 각광받고 있는 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구강의 경우에도 환절기 미세먼지 속 유해물질이 치주 질환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외출 후 가글을 습관화하고 천연 항생제 효과가 있는 프로폴리스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에 안국건강은 환절기를 맞아 효과적이면서도 간편한 코와 구강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코와 구강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특별 구성해서 최대 50%의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고 있어, 환절기 급변하는 환경에 코와 구강 건강에 비상이 걸린 소비자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31일까지 안국건강 공식 쇼핑몰(www.shopagh.com)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슈퍼패스’ 기획전은 총 4가지 세트로 구성됐다. 코 건강 구성 품목으로는 ▲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개별인정원료로 인정받은 ‘구아바잎 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국내 유일의 코 과민반응 증상 개선 건강기능식품 ‘코박사’ ▲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망고맛 젤리 형태로 선보인 어린이 전용 ‘코박사 키즈’가 포함됐다. 구강 건강 구성 품목으로는 섭취가 간편한 츄어블 타입에 구강항균·항산화·정상적인 면역기능의 3중 기능성을 갖춘 ‘안국 그린프로폴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봄이 다가오는 환절기에는 따뜻해지는 날씨 때문에 건강관리에 소홀해지기 쉽다. 그러나 큰 일교차, 미세먼지 등 코와 구강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들이 많은 만큼 더욱 각별한 관리가 필요한 시기”라며 “안국건강은 앞으로도 시즌 별로 다양하게 나타나는 고객들의 섬세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를 파격적인 조건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병수 기자 sskbss@mediamedi.kr

<저작권자 © 미디어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